당신이 지금 어떤 가방을 사야 살지 고민하고 있다면 아마도 가격 때문일 겁니다. 가격을 고민하지 않는다면 당연히 사고 싶은 가방은 바로 샤넬 이겠죠. 샤넬백을 꼭 사야 할까요? 누군가에게는 사치일 수 있지만, 어떤 사람에게는 나의 가치를 돋보이게 하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.
샤넬 가방 을 맨 여자의 이미지
샤넬백을 맨 여성을 보면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? 저는 샤넬백을 맨 여자를 보면은 정말 성공한 여성이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. 그리고 정말 매력적인 여자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. 물론 모든 남자들이 샤넬백을 맨 여자들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갖는 것은 아닐겁니다.
하지만 능력 있는 남자라면, 적어도 샤넬백을 들고 다니는 여성에게 좀 더 호감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. 샤넬백을 매고 다닌 다는 것만으로 저 여성은 그만큼의 경제적 능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이죠.
얼마 전 회식이 늦게 까지 이어져 어쩔 수 없이 지하철을 타고 집에 가야 했던 적이 있습니다. 그때 지하철에서 유독 한 여성분이 눈에 띄었는데요. 외모도 예쁘신 분이긴 했지만 옷 입은 스타일이 너무 좋았습니다. '옷 참 잘 입으셨다.'라고 생각했는데, 어깨에 맨 가방을 보니 샤넬백을 딱 매셨더라고요.
긴 생머리를 찰랑 거리면서, 귀 뒤로 머리를 쓸어 넘기셨는데, 사실 지금 얼굴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, 샤넬백을 매고 있는 것만으로도 이 여성은 정말 뭔가 성공한 분이구나 라는 느낌이 지금도 생생합니다. 스타일도 좋고 관리도 잘하시는 것 같은데, 예쁜 가방을 매고 다니는 분을 보니까 '진짜 괜찮은 분이다.'라는 생각을 했습니다.
어떤 가방을 살지 고민한다면 샤넬 가방 추천
그래서 어떤 가방을 사야 할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다른 거 여러 개 사는 것보다 그냥 샤넬 가방 하나 매시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. 어차피 마지막은 무조건 샤넬백입니다. 내가 가진 예산에 맞춰서 가방을 사려고 하면 마음에 드는 것을 살 수가 없습니다.
그러면 무조건 후회하게 됩니다. 구찌나, 지방시, 입생로랑 가방을 드는 것도 좋습니다. 분명 구매하고 나면 처음에는 기분이 좋습니다. 하지막 2주만 지나도 맨 처음 보고 마음에 들었던 샤넬 가방이 다시 생각나게 됩니다.
마음에 드는 샤넬가방 을 보셨다면 예산을 고민하지 말고 일단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. 돈은 벌면 됩니다. 예산이 조금 부족한 것은 무이자할부로 해서 몇 달만 참으면 됩니다. 샤넬 가방은 후회하지 않습니다. 몇달 고생하는 그 시간도 행복하게 느껴집니다.
샤넬백을 사는 여성
그 여성분이 엄청 큰 샤넬백을 가진 건 아니었습니다. 그냥 제가 생각하기에는 남자가 보기에는 좀 이제 핸드폰보다 조금 더 큰 크기의 샤넬백 이었는데도 너무 예쁘더라고요.
남자인 제가 보기에는 샤넬백을 가진 여성은 정말 그 가방을 들 수 있는 능력이 있고, 매력적인 여성이다라는 생각이 듭니다. 이게 무슨 뭐 가방을 맨다고 해서 꼭 그런 거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샤넬 백을 살 수 있을 정도의 능력이 있는 여성이라는 느낌을 받게 되는 겁니다. 또한 그런 분이 외모도 예쁘니까 저런 분이랑 만나는 남자는 꽤 능력 있는 남자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
사람이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를 첫인상으로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. 다만 어떤 가방을 가지고 있느냐, 외적으로 보이는 것만으로도 좀 사람이 괜찮아 보이는 효과가 좀 있다는 것은 당연히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. 아마도 이런 것들 때문에 좋은 가방, 멋진 시계를 차려고 하는 거겠죠.
누군가는 이런 게 무슨 가방 매는 게 사람이 좋아 보이냐 이렇게 얘기할 수 있을겁니다. 사람마다 다 생각이 다르니까요. 하지만 분명히 소개팅이라든가 누군가와 만남이 있을 때 이성을 판단해 보는 사소한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. 능력 있는 사람인지 그렇지 않은지 말이죠.
가방 손잡이에 묶어놓은 스카프 하나만으로도 왜 그 스카프를 묶어 놓았는지, 이분이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고상한 면이 있는지 이분이 어느 정도의 그런 교양을 갖추고 있는지 그런 것들을 느낌으로 알 수 있잖아요. 물론 그 정도 교양을 갖추지 않은 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.
하지만 첫인상을 좋게 만든다는 것 하나의 이유만으로도 좋은 가방을 구입하는 데 충분합니다. 샤넬백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자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. 남자가 능력이 안 되면 그런 비싼 가방을 메고 오거나 그러면 이제 내가 나랑 안 맞는가 이렇게 생각하는 분이 있습니다.
하지만 반면에 내가 능력이 있는 남자라고 하면 샤넬 정도의 가방을 메고 그 가방을 마치 신줏단지 같이 되게 소중하게 다루는 게 아니라 그냥 평소에 메고 다니는 가방이라는 그런 느낌을 주는 여성이 나와 맞는 수준의 여성이라고 생각하는 남자도 많습니다.
괜찮은 생각을 가지고 있고 나랑 비슷한 수준의 사람이라는 생각이 드는 거죠. 그러면 대화도 더 잘 통할 수가 있을 거고요.
그래서 여기까지 글을 읽으셨는데도 가격 때문에 샤넬백을 살지 말지 고민하고 있다면 샤넬백을 사지 않는 게 좋습니다. 샤넬백이 비싸다고 느껴진다면 샤넬백의 진정한 가치를 모르기 때문입니다.
비슷한 가방이 다른 브랜드에도 많이 있습니다. 그런데 샤넬 가방 을 고집하는 이유는 가격이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. 샤넬백을 맨 여성, 샤넬백을 가지고 다니는 여자의 이미지는 가격을 매길 수 없으니까요.
[CHANEL] 샤넬 코코핸들 미듐 아웃스티치 캐비어 블랙핸들 토트백 금장 A92991
COUPANG
www.coupang.com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